원격 지원 요청전 확인 사항. 1. 원격 지원 중 필요한 내용은 메모장으로 말씀드리오니 메모장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. 2. 원격 지원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설정 중 네트워크 구성 변경 및 응답 지연 시 순번이 밀리게 됩니다. 3. 현제 PC 열려 있는 중요 문서(파일) 이 있다면 원격 요청 전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 . 4. 원격 지원 종료 시 까지 메모장 제외 다른 조작을 하실 경우 파일이 삭제 되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작은 피해주세요. 6. 설정 도중 원격이 끊겼다면 1811-5998 번으로 다시 연락 바랍니다. 7. 하기 상황 발생 시 원격을 종료합니다. - 필요 정보 누락 시 - PC 문제 발생 시 - 10분 이상 고객 무응답 시 - 공유기 및 녹화기 등 설정에 필요한 암호 확인 불가 시 상기 내용을 숙지 하셨다면 아래 내용을 모두 입력해주세요. 이름 (업체명) : 설치 지역 : 고객유형 - 일반사용자, 설치업체, 유통업체 중 택일 : 연락처 : 원격 설정 요청 사유 : 장치의 비밀번호 / IP 카메라의 비밀번호 - IPC 등록 요청시 입력 : 공유기의 비밀번호 : 하이크 커넥트 등록 관련 요청 시 하이크 커넥트 아이디/비밀번호 : 이미지 암호화 인증 비밀번호 :